직장인 정보/금융.재테크

카카오뱅크 추천하고 받은 돼지저금통 인증!

여행장 2019. 2. 9. 00:00
728x90

카카오뱅크가 아직 없는 친구에게 카뱅 추천하고 받은 친구가 카뱅에 가입하면 친구에게도 저에게도 일단 천원씩 입금~ 그리고 추가로 최고 10만원까지 뽑기 이벤트를 해요. 저는 1,352원을 받았어요 ㅋㅋㅋ 0이 하나더 붙었으면 좋았을뻔 했지만 이게 어딘가요 ㅎㅎㅎ





돈벌기 참 쉽죠? ㅋㅋㅋ 카카오뱅크 친구추천하고 돼지저금통 받는 법 간단해요. 다음을 따라해 보세요






이벤트 참여즉시 천원은 입금되고요 돼지저금통을 흔들면 랜덤으로 돈이 와르르르~ 저는 비록 약 천삼백원이지만 1 ~2원이 아닌게 어디에요. ㅋㅋㅋ 1~2원 막 백원 이백원 이랬으면 인증 이런거 안할텐데 그래도 무려 1,352원~을 클릭한번에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이참에 몇천원 보내려고 은행찾는 친구에게 클릭 몇번에 송금되는 신세계도 알려줬어요. ㅎㅎㅎ 친구도 통장개설하자마자 천원이 입급되서 좋다네요. 우리도 이렇게 좋은데..십만원 당첨되면 얼마나 좋을까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