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금융.재테크

6개월 자유적금 추천_신한 쏠적금

여행장 2019. 2. 12. 22:44
728x90


6개월 적금 해봐야 이자 얼마 안되죠? 그래도 1년은 못할 것 같고 짧게해서 만기의 기쁨을 누리고 싶은 분들 계실거에요. 6개월짜리 적금상품 그것도 자유적금상품은 잘 찾아보기 힘든데 신한은행에 쏠편한 적금이라는 괜찮은 상품이 나와서 소개드립니다.




신한 쏠편한 적금은 금리가 연 3.1%에요. 6개월 가입이니까 절반인 1.55%가 되겠네요. 한달에 최고 30만원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적금할 수 있는 게 장점이에요. 가입방법은 좀 특이한데요. 적금을 선물해주는 방식이에요.



누군가가 자발적으롤 선물해주면 더없이 좋겠지만 선물해달라고 조르는 것도 방법이에요. 자신에게 선물을 흔쾌히 해줄 지인을 골라 메세지와 함께 보내면 지인에게 가는데 지인이 선물할 금액을 입력하고 적금을 선물해야해요.



사실 돈을 같이 보내야하는 건지는 모르고 친구에게 조르기를 했는데 친구가 통크게 만원을 쾌척했네요.


​​​​​​​​​​​​​​​​






선물 받기를 누르고 절차대로 입력하면 신한 쏠적금 가입 완료~




​신한은행에는 수수료가 무제한 면제되는 입출금통장도 있어요 바로 쏠편한 입출금통장



모바일 이체수수료, 신한은행 인출수수료에 자동이체 수수료까지 모두 면제~~~ 자동이체수수료까지 면제되는 상품은 잘 없는데 쏠편한 입출금통장 좋네요



조건은 없어요 만들면 무조건 무료!

.

가지고있던 다른 입출금 통장을 쏠편한 통장으로 전환도 가능해요. 이렇게 좋은거면 일단 하고보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