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금융.재테크

서울사랑상품권 결제앱 "서울페이+"출시 이벤트

여행장 2022. 1. 26. 13:22
728x90

서울사랑 상품권 새로운 결제 앱이 생긴 거 알고 계시나요? 

10% 할인이 되어서 이용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기존에 상품권 구매가 가능했던 비플제로페이, 체크 페이 등은 이제 구매가 불가해졌고요 새로 출시된 서울 페이+, 신한은행 SOL, 티머니 페이, 머니트리 이렇게 4군데서만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저는 기존에 신한쏠을 사용 중이라 좀 더 간편해진 느낌이 있네요.

 

 

 

구매수단도 신한카드(신용/체크)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도 신한카드를 이용 중인 사람이라면 편리해진 부분이겠네요. 저는 일단 신한쏠을 이용하면 될 것 같아서 기존에 썼던 체크페이는 회원 탈퇴 후 앱 삭제를 했습니다. 기존에 서울사랑상품권에 있는 개인정보는 2월 28일에 새로 운영하는 신한컨소시엄(신한카드, 신한은행, 티머니페이, 카카오페이)으로 자동 이관되기 때문에 원치 않으면 제로페이 고객센터로 2월 안에 전화하면 됩니다. 제로페이 고객센터 1670-0582로 전화하면 남은 금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신한플레이 앱이나 서울페이+앱에 들어가면 관련 이벤트도 볼 수 있어요. 첫 번째 이벤트는 서울페이 앱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 시 개인(신용) 정보 선택 수집/이용(선택항목)에 동의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5천 원권을 추첨하는 내용입니다. 개인정보 선택 수집 동의는 회원가입 후에 변경을 하기가 어려워요. 아니 안 되는 걸 수도 있어요. 저는 무심코 체크 안 했다가 수정하려고 찾아보니 도저히 찾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안 되는 걸로 결론 내리고 탈퇴 후 재가입했습니다. 당첨될지도 안될지도 모르는 이벤트 때문에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굳이 이 귀찮은 일을 제가 했습니다. 올해 들어 손가락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기로 했거든요.

 

 

 

 

두 번째는 신한플레이로 상품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예요. 이건 마케팅 동의와 응모하기를 필수로 해야 해요. 이벤트 1보다 까다롭긴 해도 당첨확률이 훨씬 높아서 저는 바로 응모했답니다. 물론 한 명만 주는 오브제 냉장고를 바라고 응모하는 건 아니고요 마이신한포인트나 조금 더 운 좋으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이라도 받고자 하는 거예요. 신한플레이도 쓰고 신한카드도 쓰는 저는 안된대도 손해 볼 건 없으니까요. 이벤트 응모 페이지에서 혜택 정보 수신 동의도 쉽게 변경 가능해요. 응모는 완료했으니 이제 신한카드로 서울사랑상품권만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들어가 보니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은지 오픈한지 몇 일 지났는데 평소에 금세 품절되던 상품권들이 많이 남아있네요. 24일 25일에 발행한 상품권도 아직 구매가능한 것 같고 오늘은 은평구,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강동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가 발행돼요. 발행시간은 각각 다르지만 지금 상황으로 봐서는 경쟁이 심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상품권 사용으로 10% 할인 혜택도 받고 이벤트 응모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