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도깨비 공유 이동욱 육성재 패션_남친룩 2탄

여행장 2017. 2. 15. 22:15
728x90

도깨비 공유와 저승사자 이동욱 그리고 재벌 3세 육성재의 패션 따라잡기 2탄


공유가 좋아서 계속봤던 드라마 도깨비.. 나중에는 저승 이동욱과 재벌 3세 막내 육성재의 매력에도 푹 빠졌던것 같아요. 역시 스타일의 완성은 얼굴인가.. 세 미남이 다 스타일이 완벽했는데요. 자 그럼 공유 도깨비를 중심으로 세 남자의 패션으로 남친룩 남친코디를 배워보십시다.



먼저 1탄에서 잠깐 언급한 비투비 육성재님의 롱 무스탕입니다. 갈색의 무스탕이 하얀피부와 갈색머리에 잘어울리네요. 인스턴트핑크 제품이라고합니다. 육성재 아니 덕화는 짙은 회색 니트와 매치했습니다.





8회에서 도깨비와 저승사자, 덕화의 모습. 일단 덕화는 외출복으로 특이한 성냥개비가 그려진 코트를 코디했고, 저승은 블랙상하의와 차콜 가디건을 입었습니다. 이동욱님은 아무래도 역할이 저승사자이다보니 주로 어두운 색을 많이 입고나왔네요. 



여기서 도깨비의 베스트가 참 귀엽죠? 언뜻 아줌마느낌도 나면서 통이 일자로 떨어져서 저 긴 기럭지에도 귀염 귀염한 자태를 뽑냅니다. 이 베스트는 릭오웬스 제품이라고 합니다.





수호신 역할을 하고 돌아서던 공유 김고은 커플의 모습. 이번에도 맞춘듯 안맞춘듯 커플룩 느낌이납니다. 





저승사자 이동욱이 입고 살짝 스쳐간 이옷도 참 무난하게 예쁜것 같아요. 평범할 수 있는 검정색 봄버자켓이지만 소재가 벨벳느낌이어서 특별함을 더했어요. 





카라없는 셔츠에 안에 터틀넥을 매치했어요. 셔츠는 비슬로우라는 브랜드라고 하는데 첨들어보네요.



디스커버리 로고가 딱 박힌 항공다운점퍼 취향저격당했어요 :) 브랜드도 비교적 친근해서 뭔가 현실가능해보이는 스타일입니다.



빨간색 공유 니트는 닐바렛 제품 



도깨비, 저승사자, 유덕화 말고 또 한명의 꽃남이 나오죠? 태희오빠 ㅋㅋㅋ 태희오빠의 20대 남친룩도 참고해보아요 ㅎㅎㅎ



다시 공유 도깨비님의 돌체앤가바나 검정 코트. 이번에도 검정에 검정을 매치했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는건... 얼굴때문일까요? 타이트한 목폴라인데다 컬러도 검정이라 얼굴이 커보일 수 있는데 말이죠. 이번에도 공유는 완벽했습니다.



어딘가 모르게 고급져보였던 이 맨투맨.. 알고보니 무려 에르메스더라고요. 속에 파란색 티셔츠와 같이 모델이 착용했던 의상이었습니다. 에르메스도 협찬을 해 주는지 몰랐어요. 이거는 보통사람이 따라하기에는 너무 먼것 같아요. 카피제품이 나오면 모를까.. 그래도 눈에 예쁜건 어쩔수 없는 사실.



다시 이동욱. 이번에는 검정을 벗고 화이트 이너에 회색 체크코트를 입어주셨네요. 소윙바운더리스 코트라고해요.



갈수록 패션보다 얼굴에 집중하게 되는듯.. Gong Yoo ♥



9회에서 심쿵했던 순간! 어깨가 넓고도 넓어보이는 더블코트(릭오웬스)와 꽈배기 터틀넥 니트(피에르발망)



스티치가 포인트로 귀여운 요 니트.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옷인데 어디제품인지 알수가 없네요.



그리고 같이 나온 육성재의 니트는 저렴이 브랜드 랩(LAP)이라는건 참 반가운 소식입니다.



도깨비도 추운가봐요 안에 패딩조끼를 ㅎㅎㅎ 목도리를 안으로 넣어서 하니 패딩조끼도 정장느낌이 나는군요.



스키장에서.. 애틋했던 장면에 저코트는 로에베. 하얀색 털이 레이어드되어서 얼굴이 환해보이네요. 





이동욱 엔더슨벨 셔츠안에 검정 목폴라로 마무리했어요.





김고은을 찾아나선 공유 도깨비. 지금까지 본것중 가장 따뜻하게 입으셨네요. 터틀렉은 에피그, 점퍼는 디스커버리, 베스트는 솔리드



점퍼는 은탁이가 접수하고, 도깨비는 롱 야상 점퍼로 갈아탐 ㅎㅎㅎ 키가큰데도 저정도면 .. 







깃을 내리면 요렇게 양털이 나와요. 양털 옷은 군밤장수 느낌나면서 귀염귀염한 맛이 있어 좋아요 :)





베스킨라빈스에서 입은 자켓은 사카이라는 첨들어보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버건디 니트 버버리



이런 목도리 칙칙한 겨울 옷에 생기를 더해주네요. 제이크루 제품이라고 해요. 남친 선물로 적극추천합니다. 반대로 여친 선물로도 나쁘지않을듯 







이때 또한번 좋았네요. 10회에 입고나온 그린 꽈배기 니트와 회색바지.. 완벽하고 아릅답죠.







질샌더 그레이니트와 같은색 목폴라티 레이어드한 도깨비. 전생에 무신이시라 그런지 니트짜임때문인지 갑옷느낌이 나요. 어깨가 넓어보이는 니트. 그리고 동욱님은 그레이 앙고라 니트와 네이비목폴라를 입으셨네요. 





이번엔 완벽하게 커플룩 연출한 신탁커플 





비이커코트를 입은 저승사자, 와인색이 뽀얀 피부를 더 환하게 해줍니다.






진청을 롤업해서 입은 깨비 900살이지만 소년같아요 ㅎㅎ Gong Yoo ♡





완벽했던 키스신 살짝 보고 갈게요.



Gong Yoo ♡





ㅋㅋㅋㅋ






저승이 처음으로 입고나온 화이트 코트. 컨셉은 천사였습니다.





신탁커플은 디스커버리 점퍼로 스타일링 했는데 그와중에 김신씨가 점퍼속에 입은 옷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러던 중 또한번 시크함을 풍기며 목걸이를 사러간 김신씨.. 단풍국에 가는 씬이기 때문에 멋스런 가을점퍼에 헝클어진 머리. 집압 슈퍼를 가는 느낌의 맨발의 슬리퍼도 이렇게 아릅답습니다.





10화의 마지막 김신과 왕여의 모습 감상하며.. 2탄을 마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