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공유 도깨비 패션_남친룩 / 남친 생일선물 1탄

여행장 2017. 2. 12. 13:50
728x90

공유 도깨비 패션_남친룩 / 남친 생일선물 1탄


공유 도깨비 패션 훔쳐보기_ 내 남자가 공유가 아니라면 그의 스타일이라도.. 공깨비 공유가 도깨비에서 보여준 스타일을 참고하여 남친룩을 코디하고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선물이나 생일선물 고를때도 도움을 받아보아요 :)




처음부터 강력한 비쥬얼이네요. 도깨비 1화에서 나온 수트차림의 공유입니다. 랄프로렌 정장이라고 해요. 도트무늬 넥타이와 화이트 네이비 행커치프까지 완벽한 스타일 입니다.



비슷한 정장을 흰색 니트와 카키색 코트로 매치했네요. 이번 수트는 골든구스 제품이라고 해요. 소재 특성상 자칫 뚱뚱해보일 수 있는게 단점이지만 공유님이라면 그런 걱정따위 필요없겠죠?





몇번이고 돌려봤던 장면이에요. 이 니트와 체크바지도 골든구스 제품이라고..골든구스가 스니커즈만 예쁜줄 알았는데 이렇게 옷이 참 예쁘네요. 개인적으로 완전 취향저격 :)




아직은 조금 추울수 있는 얇은 소재 니트, 목폴라에요. 공유님이 도깨비에서 참 많이 입고나온 스타일이죠.



2화에 나왔던 핑크색 앙고라 니트. 공깨비는 가끔 이런 밝은색의 니트를 입고 나왔는데 원래도 잘생긴 얼굴을 더 빛나게 하는 것 같아요. 니트속 흰색티셔츠를 살짝 보이게 ㅎㅎ




3화에서 공유는 버버리코트와 검정 니트를 코디하고 김고은은 검정 목폴라와 후드 베이지 코트를 매치했어요. 김고은은 고딩에 맞게 공유는 30대 아저씨에 어울리는 스타일인데 그러면서도 서로 커플룩 느낌이 나요.



요 체크 코트도 너무 잘어울렸죠? 이것도 버버리 제품이라고 합니다. 



회색 골지 터틀넥(아크네)에 회색 바지. 잘못입으면 스님같아보이는 회색과 회색의 배치.. 그러나 기럭지 때문인지 역시 멋집니다.



홈웨어로 너무 귀엽게 코디한 맨투맨 티셔츠도 골든구스 제품이래요. 흔한 맨투맨티도 특별하게 소하하네요 :)



검정 정장 너무나 멋지지만 장례식 복장이기 때문에 패스.. 



이 카멜 코트는 알렉산더 맥퀸



검정색 목폴라에 카멜 코트, 검정 선글라스~ 4화에서 처음 선보이는 선글라스 패션 ㅎㅎㅎ 역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는 예쁘네요.



이동욱님과 함께 캐쥬얼하게 코디했어요. 이 두분도 네이비와 그레이, 화이트의 적절한 조화로 커플룩 느낌이 나요.





플레이스토어에 가겠다면 코트차려입은 도깨비와 저승사자 ㅎㅎㅎ 코트 넘 귀여운데 어디제품인지 모르겠네요.



미니소에 입고나왔던 네이비 양털코트 느낌의 이것은 골든구스 코트. 보글보글한 느낌이라 외소한 사람이 입으면 체격있게 보일것 같아요.



라이트 그레이 맨투맨 티셔츠는 에피그램



니트 끝자락에 타이트하게 맞는 알 굵은 시계도 취향저격이죠 :) 여기서 니트가 시계를 덮으면 안되죠 ㅎㅎㅎ 니트는 아크 제품



도깨비 6회에 잠깐 나왔던 이코트는 버버리제품이라고 합니다. 순간 심쿵했는데..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옷일듯..



회색 터틀넥에 회색 후드 니트, 회색느낌의 해링본 코트, 회색 바지까지 전부 회색이지만 지루하지않는 스타일. 찾아보니 이 제품들은 모두 지제냐라는 브랜드꺼라고 하네요. 같은 브랜드가 아니라도 비교적 평범한 디자인이니 찾기는 쉬울것 같아요. 평범한 옷도 평범하지않게 입어주는게 포인트





6화에서 무로돌아갈 경건한 의상. 블랙코트는 랑방 제품입니다.



줄무늬 티셔츠, 화이트 셔츠, 네이비 가디건 레이어드 룩





7화에서 선보인 목도리는 폴로 제품이라고 해요. 베이직한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누구에게나 잘어울릴 것 같네요. 코트, 니트가 선물로 부담스럽다면 이런 목도리정도가 곧 다가올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좋겠어요.



이번엔 유덕화 저승사자 도깨비 이렇게 셋이 나란히 너무나 사랑스런 남친룩을 보여주네요. 여기서 육성재의 니트는 앤더슨벨 제품이래요.



이런 카키색 목도리도 예쁘네요. 뒷면은 국방색 패턴이 들어가있어요.



이렇게 롱 롱 코트는 기럭지가 우선되어야겠죠? 




왼쪽에 아무나 소화할수 없을법한 봄버자켓은 릭오웬스라는 브랜드인데 전에 무한도전에서 송민호님이 입고 나왔던게 기억나네요. 오른쪽 자켓은 폴로랄프로렌 제품. 군밤스러운게 귀여워요 :)



도깨비에서 공유와 이동욱이 보여준 패션은 유독 같은컬러의 매칭이 많았어요. 7회에서 나온 니트베스트와 목폴라도 그렇네요. 이 옷역시 아크네라고 합니다. 아크네.. 쉽게 다가갈수 없는 브랜드인데.. 자꾸 욕심나네요.




7회 마지막에 나온 카멜 롱코트. 하객은 아니었지만 결혼식 장면에 나왔었는데 남자 하객패션으로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이것 역시 아크네제품입니다. 육성재의 롱 무스탕도 따뜻하고 고급져보이네요. 남친 코디에 도움이 조금 됐을까요? 공유 도깨비 패션 훔쳐보기 1탄은 여기까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