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_설민석 한국사 강의 무료로 보기

여행장 2016. 12. 6. 21:12
728x90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편에 나온

설민석 선생님의 한국사 강의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인기 한국사 강사 설민석 선생님은 이전에도 무한도전에 나온적이 있죠. 그때 귀에 쏙쏙들어오는 강의가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그전에도 유명했겠지만 저는 무한도전을 보고 알게되었고 그때부터 설민석 선생님의 무료강의를 찾아 봤던것 같아요.





이번에 무한도전 맴버들과 개코, 도끼, 비와이, 딘딘, 지코, 송민호가 함께하는 위대한 유산은 시작할때 부터 설민석 선생님이 나올거라는 예상을 했었어요.




역시나 나오신 설민석 선생님. 







무도만큼 재미진 설민석 선생님의 강의를 계속 보고싶어서 다시보기로 계속 보고 또 보다가 다른 강의를 찾았습니다. 바로 설민석 선생님이 몸담고있는 태건에듀에서 하는 조선왕조실록 무료 강의 !!! 알고봤더니 잠깐만 진행했던 이벤트였더라고요. 지금은 아쉽지만 끝났어요ㅜㅜ 하지만 태건에듀에는 그동안 설민석 선생님이 활동했던 자료들을 모아놓아서 보기 쉽게 했어요. 가장 최근의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부터 어쩌다 어른, 영화와 드라마 해설강의까지 이제 여기저기서 힘들게 찾아보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설민석 선생님의 강의 뿐만아니라 최진기 선생님의 강의도 있어요. 무료로 좋은강의 볼수있는 태건에듀 홈페이지 한번 방문해보세요 :)




무료강의로는 갈증을 느끼는 분들은 교양한국사를 들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번에 오픈기념으로 할인과 이벤트도 하고있어요. 이벤트 선물로 주는 첫출발 한국사 연표, 저는 오래전에 구매해서 보고있는데 진짜 좋아요. 공부하는 아이들 방에 붙여두면 저절로 공부가 될것같은.. 이벤트 참여도 하고 그동안 미루고 미뤄왔던 한국사 공부 지금부터 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