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아서 가입하고 숙소결제 완료!!!

여행장 2016. 8. 25. 01:00
728x90

에어비앤비 할인코드_airbnb coupon code 2016 


http://www.airbnb.co.kr/c/sorak288


에어비앤비 가입을 위의 유알엘을 통해서 하게되면 여행크레딧을 줍니다. 이게 airbnb 할인코드, 할인쿠폰인데요. 이번에 저도 다른분의 유알엘을 통해서 가입하고 숙박을 결제하면서 할인을 받았습니다. 가입을 하고 보니까 이 할인코드를 주는사람 받는사람 모두에게 좋은거더라고요. 마치 면세점에서 친구추천하고 적립금 받는 형태인것 같아요. 이런것 없이 그냥 들어가서 결제하면 모두다 받을수 있는 이런 할인혜택은 못 누리는 거죠. 


얼마전에 친구들과 제주도로 늦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처음으로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제주도 숙박을 예약해봤습니다.

일단 가입하는 방법입니다.


 위 유알엘을 통해서 들어가면



이렇게 나옵니다. 가입하는데는 세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페이스북, 구글, 이메일로 회원가입하는 방법중 골라서 순서대로 기재하면 됩니다.  페이스북이나 구글에 계정이 있으신 분들은 그 계정으로 편하게 가입하세요.



airbnb




이런창이 뜨면 허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



가입을 끝내고 로그인을 합니다. 여행 크레딧(할인쿠폰)은 오른쪽 상단에 내 프로필을 클릭하면 나오는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받은 크레딧은 따로 설정없이 숙박 결제할때 자동 적용되어 아주 편리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여행지와 체크인, 체크아웃, 숙박인원을 선택하고 들어가면



에어비앤비 숙박시설이나오면 선택하면 바로 결제금액이 계산되어 나오는데 여행크레딧이 있으면 -로 계산되어 보입니다. 이미 결제를 해버려서 가상으로 설정하고 들어가 보았습니다.



여행크레딧은 이미 써버리고 없어서 지금 화면에는 안보이네요. 어쨌든 예약을 진행하면 몇가지 확인절차를 거치고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예약하고 결제를 마치면 오른쪽 상단 탭에있는 여행목록에서 나의 여행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건 제가 이번 여행에 실제로 제주 숙박 예약 내용입니다. 여기에 보면 총 지불 금액 위에 쿠폰 할인액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게 바로 유알엘로 가입해서 받은 여행크레딧입니다. 금액이 딱 떨어지지 않는 것은 해외결제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나중에 수수료도 나온다고 하는데 정확한 금액은 카드청구액을 봐야 알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렇게 제가 결제를 해서 저에게 할인코드를 나눠준 누군가는 또 여행 크레딧을 받았겠죠? 저도 할인받고 남도 할인받고 아주 좋습니다 ^____^ 비행기도 예약했고 숙소도 예약했으니 저는 이제 짐꾸려서 기분좋게 휴가가는 일만 남았습니다.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도 할인받고 기분 좋게 여행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