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공효진 질투의 화신 패션_위시리스트에 담다

여행장 2016. 10. 10. 23:19
728x90

공효진 질투의 화신에서 보여준 그녀의 패션 아이템들


이번주에는 13회, 14회에는 어느때보다 핫했죠? 스토리도 그랬고 공효진의 패션 아이템들도 그랬던것 같아요 :)

조정석과의 키스신이 있을때 입었던 셔츠원피스에 배색가디건 단정하고 사랑스러웠어요. 이 가디건은 톰브라운 THOM BROWNE의 캐시미어 펀믹스 가디건 이라고 해요. 가격은 무려 290만원!!! 소재가 캐시미어라서 가격이 상당하네요. 원피스는 시그니쳐 화이트 옥스포드 셔츠드레스로 가격은 135만



여기에 공효진씨는 하얀색 링 귀걸이에 애끼반지로 포인트를 주셨네요. 공효진 귀걸이와 반지는 제이에스티나의 에딧드효 edit de hyo 라인으로 이전회차에서도 이 라인을 많이 하셨어요. 



14회때 보여준 투피스도 너무 예뻤어요. 이 투피스 역시 톰브라운 제품이라고 하는데 가격은 알수 없어요. 모르긴 몰라도 감당하기 힘든 가격일 듯 합니다. 여기에 매칭한 가방은 공효진씨가 모델로 있는 빈치스벤치 히요백이에요. 


빈치스벤치 가방은 질투의 화신 초반부터 아주 많이 등장했었는데요. 같은가방인데도 전혀다르게 소화하는 공효진씨. 역시 그녀는 뭔가 남다른것 같아요.



여기에 또 첫눈에 반해버린 원피스. 14회에 나왔던 구찌 원피스였습니다. 블랙 화이트 그리고 레드로 포인트를 준 단정하면서 여성스러운 결혼식 하객 패션으로 제격인 원피스에요. 여기에 제이에스티나 꽃귀걸이로 여성스러움을 더했네요. 구찌 원피스의 가격은 293만원. 극중 가난한 역할의 표나리의 옷들로는 매우 과한것 같죠? 



베이지색 심플한 블라우스가 제겐 현실가능해 보였지만 이것도 만만치않은 금액입니다. (드리스반노튼 제품) 현실로 실현시킬수는 없고 그저 어떤식으로 코디를 했는지 보고 배우는 거죠.. 하지만 몸매또한 현실에서 아주 멀기만 합니다 ㅠㅠ



질투의 화신을 쭉 다시보다보니 이 분홍원피스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납니다.



극중에서 어머니가 물려줬다던 이 원피스, 예전에 무한도전에서 홍진경씨가 입고나와 빵터졌던 그 옷과 아주 비슷해요 ㅎㅎㅎㅎ 저 옷을 입고 유로댄스를 추던 모습이에요 ㅋㅋㅋ 그때 홍진경씨가 디자이너가 주셨다고 했는데 아마도 공효진씨 원피스의 디자이너와 같은 분이겠죠? 



어차피 공효진씨가 하고나온 아이템들 중에는 제가 가질수있는 것이 없어요. 그래도 언젠가 가져보리라 하며 위시리스트에 가장 먼저 담은 가방이에요. 1회에 나온 마크제이콥스 숄더백 ㅎㅎㅎ 예전에 '최고의 사랑'이라는 드라마에서 공효진씨가 들고 나온 셀린느 클래식박스를 처음 봤을때 그 느낌처럼... 보자마자 아 갖고싶다 했어요. 그러나 역시 가격도 클래식박스만큼 하더라고요. 그마저도 없어서 구경도 못했고요. 


 

심플한 블라우스에 청바지. 거기에 숄더백이지만 크로스로 맨 공효진씨... 물론 제가 하면 저모습은 아닐꺼에요 :) 눈이라도 호강하라고 장바구니가 아닌 위시리스트에 담아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