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이제는 스타벅스 프리퀀시보다 카누 패들 포인트

여행장 2022. 8. 2. 17:42
728x90

스타벅스에서 매년 여름과 겨울이 되면 프리퀀시 행사를 합니다. 음료를 17잔 마시면 MD를 주는 행사인데요. 그 인기가 날로 커져서 매년 품절 대란을 일으켰죠. 몇 년 전에는 레디백 열풍으로 새벽부터 줄 서는 일도 있었고, 올해는 캐리백 발암물질로 고객들의 공분을 사기도 하는 등 말도 많고 탈도 많았습니다. 저도 이번에 캐리백을 여러 개 받았는데... 다 커피 쿠폰으로 돌아왔어요. 보상은 있었지만 그동안 애용했던 스타벅스에 대한 실망감은 떨칠 수가 없습니다. 

 

프리퀀시 모은다고 밖에서 커피를 많이 마셨더니 집에있는 카누라떼는 한동안 줄지 않았어요. 최근에는 프리퀀시 행사도 끝나기도 했고, 밖에 나갈 일도 없고 해서 집에서 계속 카누, 카누아이스를 번갈아가며 마셨어요. 그랬더니 봉지커피가 똑 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좀 많이 사서 쟁여놔야겠다는 마음에 대량으로 구매했죠. 사은품으로 텀블러도 주고 커피도 몇 봉 더 주는데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그것만으로도 만족했는데 박스에 쓰인 카누 패들이라는 프로모션을 보고 더더 만족하게 됐어요.

 

 

 

카누 패들 포인트는 스타벅스의 이프리퀀시와 비슷한 프로모션이에요. 프로모션에 포함된 카누를 구매하면 상자 속에 포인트 번호가 있는데 이를 카누 패들 앱에 로그인 후 적립해서 MD로 교환해주는 거죠. 찾아보니 작년에 처음 시작됐더라고요. 그때 MD는 무려 밤켈 쿨러..... 컬러도 세상 예쁘던데.. 왜 저는 그때 몰랐을까요? 아.. 그때도 저는 스벅 프리퀀시를 모으고 있었겠네요. 올해라도 알았으니 이제 매년 저는 카누 패들의 노예가 되려 합니다.

 

 

일광전구 티컵R 스탠드, 론체어, TWB 비치타월, 로우로우 트렁크, 로우로우 트레저 박스, 코닥 미니샷 레트로, 일광전구 스노우볼 스탠드, 크레모아 서큘레이터 이렇게 이번에 나온 MD는 여행용품, 캠핑용품, 그리고 조명이에요.

 

 

 

 

이번에도 저는 한발 늦었어서 마음에 쏙 들었던 일광전구 스노우볼이나 크레모아 서큘레이터, 코닥 카메라는 이미 품절이었어요. 찾아보니 스노우볼 스탠드는 20만 원이나 하는 고가 제품이더군요. 어쩐지 차암 예쁘다 했어요. 다들 좋은 건 기가 막히게 잘 알고 가져가셨더라고요. 론체어랑 로우로우 트레저박스, 트렁크는 아직 오픈전이에요. (8월 4일, 18일, 25일 오픈.. 피켓팅 예상;;) 티컵 스탠드는 아직 많이 남은 걸 보니 인기가 없었나 봐요. 기다렸다가 다른 MD를 선택할 수도 있는데 저는 티컵 스탠드도 너무 예뻐서 이걸로 선택했어요. 상품은 배송 중이고 이제 받을 일만 남았네요. 그냥 먹던 커피를 계속 마셨을 뿐인데 이렇게 예쁜 스탠드까지 받게 되다니 너무 신나요. ㅎㅎㅎ 한 가지 고민이 있다면 커피는 많지만.. 어차피 다 먹을 거고.. 유통기한도 길고.. 떨어지면 또 살 건데.. 아직 이벤트 기간도 많이 남았고.. 탐나는 엠디도 많아서 한 번 더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이미 카누 굿즈의 노예가 되었나 봅니다.

 

 

|  프로모션 기간

패들 적립 기간 _2022년 6월 23일~2022년 9월 30일

굿즈 교환 기간 _2022년 7월 7일~2022년 9월 30일

※ 이벤트 문의전화(고객센터) _1670-3887

 

|  카누 스페셜 패키지 제품군

미니 다크로스트 100T

미니 마일드로스트 100T

미니 다크로스트 100T + 20T(온라인 판매 전용)

미니 마일드로스트 100T + 20T(온라인 판매 전용)

미니 디카페인 100T

미니 라이트로스트 100T

미니 아이스블렌드 100T

시그니처 미니 다크로스트 70T

시그니처 미니 미디엄로스트 70T

카누라떼 50T

더블샷라떼 50T

티라미수라떼 24T X 2

바닐라라떼 24T X 2

돌체라떼 24T X 2

너티카라멜라떼 24T X 2

 

 

쿠팡

쿠팡맨, 로켓배송 등 항상 혁신적인 서비스로 새로운 가치를 제시해온 이커머스의 리더 쿠팡입니다. 쇼핑 바로가기

iryan.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