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프랑스 지도&가이드북 무료 다운로드_프랑스관광청 제공

여행장 2018. 5. 14. 16:03
728x90

프랑스 여행을 곧 가려는 분들, 

프랑스 여행을 또 가려는 분들, 

프랑스 여행을 꼭 가고싶은 분들,

그냥 프랑스가 궁금한 분들,

여기 사이트를 꼭 들려보세요. 



1. 프랑스 관광청 블로그




프랑스 관광청에서 매년 여행가이드북을 출간해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2018년 최신정보로 이번에도 출간되었네요. 특히 이번 개정판은 프랑스 서북부 지역 낭트, 생말로, 렌 등이 새롭게 추가되었다고 하니 더울 다채로운 정보를 보실수 있겠습니다. 프랑스 여행을 곧 가려는 분들은 지도, 기차예약, 패스정보, 할인쿠폰등이 담겨있는 2018 프랑스 가이드북을 다운받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프랑스관광청 블로그로 들어가서 브로슈어 표지이미지 클릭후 다운로드)






2.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에는 매년 열니는 주요행사등 유용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구글지도가 연동되어 테마별로 검색해볼 수 있어 좋습니다. 프랑스여행 유 경험자들에게는 새로운 나만의 여행코스를 짤때 유용할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프랑스 관광청 페이스북

 


그냥 프랑스에 대해 궁금하다면, 프랑스 관광청 홈페이지나 블로그의 최신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프랑스관광청 페이스북을 팔로잉하세요. @KR.France.fr 최신의 정보뿐만 아니라 재미있고 쏠쏠한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프랑스 여행정보 더는 찾아 헤매지 마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프랑스 관광청 페이스북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