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직장인 필수템_어메이징 가습기 1년 사용, A/S 후기

여행장 2018. 4. 10. 14:06
728x90

사무실에서 일하는 직장인의 필수템_어메이징 가습기를 소개합니다.


작년 어느 겨울날, 건조해 건조해~ 하고 있었는데 화장실 거울에 비친 내모습을 보고 깜짝 놀랬어요. 이게 머임? 얼굴에 묻어있는 세월의 흔적. 거기에 건조한 실내공기때문에 잔주름이 자글자글... 이대로는 안되겠다 해서 가습기 폭풍검색. 일단 사용하기 편하면서 세척이 필요없는 사무실용 제품을 찾다가 어메이징 가습기를 발견했어요.





사무실에 이미 어메이징 가습기를 사용하는 사람의 후기도 들어보고 바로 인터넷으로 구입했죠. 두개 구매하면 조금 더 싸길래 회사동료와 공동구매로 저렴하게 GET!!












배송도 빠르게 바로 도착했어요. 어메이징 가습기 v4. 받자마자 생수를 사서 바로 책상에 설치했어요.  겨울엔 정말 눈도 뻑뻑하고 목도 마르고 가습이 절실했거든요. usb선 연결하고 생수병만 끼우면 설치 끝







강력한 분사력




설치도 쉽고 따로 세척할 필요없이 생수병만 갈아끼우면 되어 아주 편리해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가습기에서 분사될때 소음이 발생한다는 거에요. 이것도 약간 복불복인데 같이산 다른사람 가습기는 소음이 심하지 않았는데 제건 좀 신경쓰일 정도로 소음이 나요. 나중엔 익숙해져서 괜찮았지만 예민한 사람들은 많이 불편할 수도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비교적 소음이 덜한 건 분사가 조금 약하고 소음이 큰 건 분사가 세고 그런 것 같아요. 






6개월 정도를 사용하던 중에 작동이 안 돼서 바로 A/S센터(고객센터 전화번호 1544-8779)에 전화를 했어요. 1년안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면봉에 식초를 묻혀서 닦아보라고 하고 안되면 다시연락 달라고 했는데 저는 해도 안 돼서 바로 연락했죠. 일주일 정도 후에 수리가 끝난 제품을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7~8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저와 같이 샀던 사람은 1년 후에 고장이 났는데 만원을 내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것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어요. 


저처럼 매일매일 가습기 청소하기 귀찮은 분들, 작은 소음의 불편함 정도는 감수할 수 있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사용안할 때 생수병을 빼놓는 것만 지켜주면 아주 오래오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어메이징 가습기 사러가기 ->  쿠팡 http://tylio.me/t5mdizy7n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