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후기

여행장 2017. 7. 17. 21:56
728x90


공항 라운지 무료이용_스카이허브라운지


여행하면서 처음으로 공항 라운지를 이용해봤다. 그동안 짬이 안나서 한 번도 이용해보지 못했던 라운지였는데 이번에는 비행기 시간 여유도 있고 같이가는 친구들 모두가 스카이허브라운지 무료이용 카드가 있어서 라운지에서 아침을 먹기로 했다. 



우리는 탑승동 면세품 인도장에서 면세품을 먼저 인도 받고 면세점 쇼핑을 빠르게 마친다음 2층에 있는 스카이허브라운지로 갔다.




라운지 밖에도 이렇게 휴식할 수 있는 의자가 있다. 시간이 많이 남는다면 여기서 좀 쉬었다 가는 것도 좋을것 같다.




우리는 아침도 해결하고 면세품을 챙겨서 가방에 정리도 해야하고 해서 안으로 들어갔다. 









라운지를 이용하면서 내가 이용한 카드는 SC제일은행 시그마카드이용시 발급되는 PP카드. 무료로 동반 2인까지 이용가능하며 들어갈때 PP카드와 시그마카드를 같이 보여주면 된다. (시그마카드 후기 바로가기




우훗~! 여기있는 모든것을 무료로~ 이렇게 좋은 것이 있는줄 왜 이제야 알았을까 ㅋㅋㅋ 




각종 음료, 식사, 생맥주에 와인까지 있다. 컴퓨터와 프린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비행준비 상황도 알 수있다.




식사는 간단하게 빵과 시리얼을 먹을 수도있고 샐러드, 한식도 있다. 








간단하게 컵라면을 먹어도 된다. 시설도 깔끔하고 구비되어있는 음식도 다양해서 아주 대 만족이었다. 해외를 자주 가는 사람이라면 PP카드가 아주 요긴하게 쓰일 것 같다. 처음엔 PP카드가 별 필요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한번 이용해보고나니 계속 유지하고 싶어졌다.  (시그마카드 후기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