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환율 90% 우대 X 신세계면세점 적립쿠폰 증정

여행장 2017. 5. 10. 20:47
728x90

하나은행 환전 Festival


프렉시트 불안감 해소로 계속 내림세를 보였던 유로는 최근 한달동안 많이 올랐네요. 반면 엔화는 트럼프 대통령의 정책 불확실성으로 계속 상승세를 보이다가 지난달부터 약세를 보이기 시작해서 오늘은 무려900원대를 기록했습니다. 거기에 더해 벚꽃개화시기도 끝나가는 시점이라 일본 항공권도 점점 저렴해지고 있더라고요. 포스팅하는 오늘 하나투어에서 땡처리 항공권으로 후쿠오카 왕복 79,000원을 봤을 정도니까요ㅎㅎㅎ 지금이 어쩌면 제주도보다 저렴하게 일본을 여행할 수 있는 시기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나은행에서 이번 황금연휴 열흘전부터 환전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여름휴가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저렴한 항공권을 구해서 갑자기 여행을 계획하게 되신분들을 위해 알려드려요. 



달러와 엔화, 유로는 무려 90%의 환율우대를 받으실 수 있고, 500달러 상당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 면세점 적립쿠폰과 투썸플레이스 커피쿠폰을 드린다고해요. 거기에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등급도 골드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추첨을 통해서 하나투어 여행상품권등 행운이 가득하네요. 이번에 환전은 하나은행에서 하면 어떨까요? 이모든 혜택은 5월 31일까지 환전하시는 분들께 드리니 참고하시고요. 


여름휴가 환전 미리미리 하시고 신세계면세점 골드등급도 챙기세요~ (스타벅스 골드회원이 신세계면세점 골드회원 되는 법 알아보기 http://memorytorage.tistory.com/1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