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롯데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빠짐없이 받자

여행장 2017. 7. 23. 19:17
728x90

롯데인터넷면세점 7월 적립금 링크모음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학생들 여름방학 시즌이 다가왔네요. 방학시즌에 맞춰 여름휴가 계획도 다들 세우셨을 것 같은데요. 여행계획에 빠질수없는 면세점쇼핑. 쇼핑전에 블로그마다 포스팅된 적립금 정보를 찾기 마련인데 받다보면 꼭 빼먹은 게 있을것 같은 찝찝한 기분이 듭니다. 그래서 하나라도 놓치지않고 혜택보시라고 롯데면세점 적립금 링크를 순서대로 정리해봤습니다. 7월 롯데면세점 쿠폰과 적립금을 최대로 받을수 있는 링크모음 확인하시고 면세점 알뜰 쇼핑으로 더욱 알찬 해외여행 하시길 바랍니다. 




1. 롯데인터넷면세점 팝업창에서 확인할 수 있는 혜택들 - 롯데면세점 인터넷점에 들어가면 제일먼저 팝업창이 나옵니다. 팝업창에는 그날에 소멸되는 적립금 정보가 주로 나오는데요. 월초에는 안보이던 심야적릭금도 불시에 팝업되니까 팝업창 확인은 필수입니다.





2. 7월 혜택 총집합 - 두번째로는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왼편에 있는 '7월 혜택 총집합'이나 상단탭에 있는 이벤트와 쿠폰북 사이에 있는 '혜택 총집합'을 확인합니다. 혜택으로 연결되는 탭이 있는데 차례로 차근차근 받으면 됩니다. 여기서 신규가입이나 청첩장 등록등 조건충족이 안되는 것들은 건너뛰세요. 가끔 탭을 따라 클릭하다보면 다른게 보이고 또 찾아들어가다 길을 잃게 됩니다. 그럴때는 다시 아래 두페이지로 돌아오면 됩니다. 






3. 이벤트 - 1번과 2번에 나와있는 혜택을 받으면 굵직한 혜택은 다 받게 되는데 그래도 빠진게 있는지 확인하고 브랜드별 적립금과 할인이벤트, 그리고 쇼핑후 혜택등 쇼핑팁을 확인해보세요.






4. 제휴 적립금 - 마지막으로 제휴 적립금은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없거나 찾기 힘듭니다. 하나하나 아래 링크를 따라 적립해보세요. 


▼누구나 받을수 있는 제휴 적립금 - 네이버 적립금, 지마켓 옥션 적립금, 씨티카드 적립금, 삼성화재 더블쿠폰, 와이드모바일 회원 할인쿠폰








교환번호가 있어야 받을수 있는 쿠폰과 적립금 - 카카오페이 더블쿠폰, 씨티카드 적립금, 썸뱅크 더블할인 쿠폰, 하나VIP고객 적립금&더블쿠폰, 몽키트래블,  노랑풍선, 온라인투어 론리플래닛 적립금, 인조이 세계여행 쿠폰&적립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