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금융.재테크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많이 쌓는 카드_씨티 뉴 프리미어마일 카드 추천

여행장 2019. 5. 8. 11:50
728x90

 

카드 만들 계획이 있거나 해외여행 계획이 있다면 일단 주목! 여기에 구체적으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단기간에 많이 쌓고 싶다면 씨티뉴 프리미어마일 아시아나 카드를 이번 달까지 만들어보세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씨티카드 발급 이벤트를 하는데 꽤 괜찮은 혜택인 것 같더라고요.  제가 차근차근 정리해서 소개해볼 텐데요. 카드 발급 이벤트 소개 전에 씨티 뉴 프리미어마일 아시아나 카드(이름도 참 깁니다;;)에 대해서 알아보실게요. 

 

 

 

간단히 씨티뉴프리미어마일 아시아나 카드를 소개하자면 카드 사용액 천원당 1 씨티 뉴 프리미어마일이 적립되는 카드로 적립된 마일리지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 시 1.6마일로 전환됩니다. 부가서비스로는 연 25회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피피카드(Priority Pass Card)가 발급되죠. 또 인천공항 다이닝 명가의 뜰 에서 월 2회 연 1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요. 공항리무진, 공항철도 등 인천공항 무료 교통 이용 서비스도 연 2회 제공되는 카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출처: 씨티카드 홈페이지)

※ 마일리지 적립

 

※ 마일리지 사용

 

※ 부가서비스

 

 

이제 아시아나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내용을 살펴볼게요. 5월 한 달간 본 이벤트를 통해서 씨티 NEW프리미어마일 아시아나 카드를 최초 신규 발급한 경우 최대 12,000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제공(프리미어마일 아님)한다는 내용입니다. 마일리지를 모아 보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만이천 마일리지를 모으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지를요. 무려 미국 정도를 왕복하거나 카드를 약 천만 원정도 사용해야 받을 수 있는 마일리지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로 확인하시고 신청을 원하시면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아시아나 이벤트 페이지로 바로가기 >> 아시아나항공 이벤트

 

 

여기에 하나 더 씨티뉴프리미어마일카드는 VISA 제휴 서비스도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비자는 가장 좋은 높은 등급인 인피니트, 그다음 시그니처, 플래티늄이 있는데 씨티뉴프리미어마일카드는 시그니처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숙박, 쇼핑, 발렛파킹까지 프리미엄급 혜택이 너무나 많아 있어도 다 누릴 수 없을 정도예요. 비자의 혜택은  첨부된 서비스 안내장 파일로 확인해보시고요.  

visa_service.pdf
1.60MB

 

안내장에 나오지 않은 혜택을 마지막으로 소개할게요. 호텔스닷컴 14% 할인코드 제공입니다.  호텔스닷컴 14% 할인 코드 바로가기

 

호텔스닷컴 & 씨티 New 프리미어마일즈 카드

호텔 세일, 호텔스닷컴, 아시아 호텔 세일, 미국 호텔 할일, 미국 호텔 예약, 하와이 호텔 예약, 호텔스닷컴쿠폰, 호텔스닷컴쿠폰코드, 호텔스닷컴 제휴 할인, 씨티뉴프마혜택, 뉴프마혜택

kr.hotels.com

위에 링크를 따라가면 호텔스닷컴 씨티카드 제휴 페이지가 나오는데 오른쪽에 보이는 할인코드를 입력 후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14%가 그냥 할인된다는 것이죠. 

 

 

이 카드의 한 가지 단점은 연회비가 비싸다는 것인데요.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에게는 해외여행에 특화된 프리미엄급 혜택과 바꾸기에 아깝지 않은 금액인 것 같아요. 올해부터 항공 마일리지 소멸이 시작되어 힘들게 모은 마일리지 날린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유효기간 없는 마일리지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 카드, 생에 첫 프리미엄 카드로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