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취업&이직 특강_취업의 신 X CGV

여행장 2019. 3. 25. 15:26
728x90



취업의 신이 들려주는 취업&이직 특강을 들어보세요.
1차 강연이 매진되고 추가 강연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날짜는 3월 29일 금요일, 시간은 저녁 7시 30분이고요. 장소는 CGV신촌 3관입니다.



취업의 신 특강을 강의하는 박장호 대표는 <자기소개서혁명>의 저자이자 취업컨설팅기업의 대표, 취업합격예측사이트 스펙플래닛의 대표라고 합니다. 취업준비생 이직자 지자체 대학교 대상 다수의 취업교육도 진행한바 있고, 미래 일자리공모전에서 은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네요.






이번 강연에서는 취업 입문에서부터 자소서 공략법, 면접노하우 커리어 관리법등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과정에 필요한 노하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취업 하고싶은데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감이 잡히지않아 고민하시는 분들은 한번 들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 당장 이직을 하고싶거나 막연하지만 언젠가는 이직을 해야할 것 같은 분들도 자신의 커리어를 어떻게 잘 관리해서 이직을 잘 할 수 있을지 그 노하우를 배우고 싶다면 한 번 들어보세요.

오늘부터 온라인 청년센터에서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신청 접수가 시작됐습니다. 이렇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는 걸 보니 그만큼 청년 실업률이 높다는 게 실감이 나네요. 청년구직활동지원금도 지원금이지만 많은사람들이 구직활동에 성공해서 취업성공금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