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롯데면세점_한곳을 꾸준히 이용하니 이런것도 생깁니다.

여행장 2018. 12. 31. 10:38
728x90

롯데면세점 VIP발렛파킹 서비스를 해준다는 우편이 왔습니다. 이 우편은 올 여름에 왔는데.. 아직 한번도 이용해본적은 없네요. 내년 7월까지니까 이용할 날이 있겠죠? 어쨌든 롯데면세점 한 곳을 꾸준히 이용하니까 이런 것도 생깁니다. 뭘 많이 산 건 아닌데 해외여행을 갈 때마다 롯데면세점만 이용한 덕이겠죠.

 

 

 

별것 아니지만 내가 어딘가에서 VIP대접(?)을 받는다는 게 신박하네요. 뭔가 그회사의 호구 인정받는 것 같기도 하지만 어쨌든 기분은 좋습니다.

 

 


















그런데 주말 및 법정 공휴일에 3시간만 주차가 된다고 하네요;; ㅎㅎㅎ하하하하하 반쪽짜리 VIP네요.




 

 

올해는 3월에 블라디보스톡 갈때 이용한 것을 빼면 실적이 없어서 내년에는 VIP가 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면세점을 이용할 때는 가격비교를 해서 사야할 것 같아 더 그렇습니다. 면세점 혜택이라는 것이 너무 자주 바뀌는 탓입니다. 제가 이용안한 올 한해동안 면세점 적립금 혜택은 많이 축소되었습니다. 전에 면세점 마다 비슷했던 가격이 면세점 마다 차이가 생긴거죠. 그래서 내년에는 한 면세점 몰빵의 전략은 좋지 않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동안 해외여행만큼 쏠쏠한 재미가 있었던 면세점쇼핑이었는데.. 점점 줄어드는 면세점 혜택이 너무나 아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