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아미카 XOXO바디세트 받았어요~_대한항공 이벤트 당첨

여행장 2018. 8. 7. 10:43
728x90

지난번에 참여했던 대한항공 두바이 항공권 해시태그 이벤트에 당첨됐어요~

당첨자 확인하는데 두근두근 ㅋㅋ 첫번째 두바이항공권에 이름이 없어서 실망하고 그냥 쭉 봤는데 두번째 경품에 내이름이 딱~~~~

두바이항공권이 당첨이었으면 참 좋았을테지만 아미카 XOXO 바디세트가 어디냐고요 ㅎㅎㅎ 








택배가 딱 도착!







안에는 상품과 함께 편지봉투가 있었어요. 일단 봉투 디자인 마음에 듬 ㅋㅋ 깔끔하고 예쁘네요







레터헤드 디자인도 같은 스타일이에요. 예쁩니다. 저도 나중에 레터헤드 디자인 할일 있으면 참고 해야겠어요. 







경품 개봉~ ㅎㅎㅎ amiKa: XOXO BODY SET 





아미카라는 브랜드 사실 잘 몰랐는데 롯데백화점에도 매장이 들어가있는 고급 브랜드더라고요. 롯데홈쇼핑에서도 약 6만원에 판매되는 제품이라는 거.. 홀 몰랐어요. 1등 경품인 두바이 항공권과는 비교도 안되지만 3등상품 스타벅스 아이스라떼보다는 훨씬 좋은 거였어요. 가격으로 따져도 10배가 넘는... ㅎㅎㅎ 가격알고 새삼 또 한번 감사하네요 :) 










6만원 상당의 이 제품 구성은 바디클렌져, 바디로션, 그리고 비누 두개에요. 







마침 바디로션도 다써가고 바디워시는 똑 떨어졌는데 아주 반가운 선물이네요. 써보니 역시 향기도 좋고 좋은것 같아요. 매번 바디제품은 저렴한 것만 썼었는데 대한항공 덕분에 당분간은 참 고급지겠어요. 





대한항공 이벤트 참여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ㅎ 이게 또 블로그 키우는 맛이겠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