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대한항공 두바이 항공권에 엑소가 머물렀던 호텔 주메이라 달 알라 마스야프 숙박권까지~

여행장 2018. 6. 22. 12:02
728x90

6월 20일부터 대한항공 두바이행이 매일직항운항한다고 합니다. 두바이! 이번에 엑소(EXO)를 포함한 SM소속 가수들이 두바이를 방문해 최근 두바이가 핫한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어서 더 반가운 소식인데요. 두바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매체로 알려진 걸프뉴스에서 엑소의 두바이 방문을 상세히 다뤄 화제가 됐었다고도 하죠. 

한국에서는 엑소가 두바이에서 머물렀던 호텔도 주목을 받았어요. 바로 5성급 호텔 주메이라 달 알 마스야프 앳 마디낫 주메이라입니다. 두바이의 랜드마크 버즈 알 아랍 호텔이 한눈에 보이는 보기만해도 벌써 좋은 호텔이더라고요. 정말 두바이 여행가고싶은 욕구를 불러일으켜요. 




그런의미에서 이번에 대한항공과 두바이관광청이 두바이항공권과 달 알라 마스야프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니 참여해보세요. 벌써 두바이 여행을 계획을 세웠다면 대한항공에서 항공권 구매 이벤트도 있어요. 




1명에게는 제주노선 프레스티지석 왕복항공권을 주고, 20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준다고해요. 그리고 amika XOXO 바디세트의 기회도 있으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해시태그 이벤트! 두바이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와 EXO가 머물렀던 주메리아 달 알 마스야프 2박 숙박권, 그리고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 입장권의 어마어마한 행운이 있어요. 두바이 항공권만으로도 감지덕진데 엑소가 묵었던 호텔이라니요... 어마어마한 경품인 만큼 이 이벤트 경쟁이 정말 치열하겠죠? 그 두명이 누가될지 모르지만 진짜 벌써 부럽네요. 확율은 정말 희박하지만 참여하는 자만이 그 작은 희망이라도 가질 수 있는 법!! 꿈만같은 두바이 여행에 도전해보세요.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또 그냥 두바이가 궁금하다면 아래 영상들을 감상해보세요. 믿고보는 유튜버 영국남자의 두바이편인데요. 두바이의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재미있게 소개한 영상이에요. 저는 특히 세계최고, 세계최대 이런거 엄청 좋아하거든요. 세계에서 가장큰 쇼핑몰 두바이몰, 세계에세 가장높은 빌딩 버즈 칼리파 등등 두바이는 바로 이런 것들이 다 모여있는 곳이에요. 두바이에 관심이 없던 사람도 아래 영상들을 보고나면 두바이의 매력에 푹 빠질거에요. 부러움 폭발 주의하시고요. 






보는것도 좋고 즐기는 것도 좋지만 여행의 꽃은 뭐니뭐니해도 역시 먹는거죠. 두바이는 우리나라와 환경이 많이 달라서 먹어보지 못한 것들이 많을것 같은데요.  황금으로 만든 햄버거, 두바이 전통 음식 상어밥? 이름만 들어도 궁금증이 유발되는 두바이에서만 먹을수 있는 특별한 요리를 일단 영상으로 미리 만나보실게요. 








두바이 그동안 스탑오버로만 잠시 들렀다 가는 곳으로만 생각했는데 영상을 보고나니 더더더 두바이가 궁금해지네요. 





두바이여행 떠나고 싶다면 지금바로 대한항공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대한항공 두바이 매일직항운항 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