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내가 꿈꿔온 휴가는? 그림실력 뽐내고 티켓받자!

여행장 2017. 9. 27. 22:00
728x90

황금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에 긴 연휴로 그동안 시간의 여유가 없어서 실행하지 못했던 꿈꿔왔던 휴가를 가시는 분들 많으실것 같네요. 반면에 시간은 생겼는데 여행경비가 너무나 올라서 휴가를 포기하시는 분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기회가 이번만 있나요? 명절은 매년 반복되고 연차는 다시 소생되기 마련입니다. 

이번 추석에 방콕하는 사람들, 놀면 머합니까? 마리아나 관광청과 진에어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해 보세요. 사이판 왕복 항공권의 행운이 나에게로 올수 있다구요 :)





참여방법은 본인이 상상하는 티니안에서의 휴가를 일러스트로 표현해 지정된 해시태그 #바른휴가 #MyMarianas #Tinian과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됩니다. 1등에게 인천출발 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드리고 10명에게는 웨이스트백을 드린다고 해요. 참가만 하더라도 마리아나 컬러링 노트를 증정!! 연휴에 집에서 티비보면서 혹은 커피숍에 앉아 커피한잔 하면서 끄적여보면 어떨까요? 혹시아나요? 못그렸지만 개성있는 나의 그림이, 우리 아이가 처음으로 그려본 정체모를 그림이 사이판행 티켓이 되어 돌아올지?









또 연말(11월-12월)에 출발하는 진에어 인천-사이판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사이판에서 티니안을 갈수있는 항공권 2매와 티니안 오션뷰 호텔 1박 숙박권도 준다고 합니다. 무려 400불 상당의 항공권이라고 하니 사이판티켓 가격과 맞먹네요.




티니안 섬, 사람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지지않아서 더욱 신비로운 곳! 10월 15일까지 한다고 하니 긴 휴가기간동안 도전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