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 4

서점 한 켠에 _ 날 위한 코너

지금의 나를 알아챈 친구가 보내온 사진! 퇴사하고싶은 퇴사를 위한 퇴사에 필요한 책들이다. 오늘도 나는 퇴사를 목표로 출근을 했다. 언젠가 멋지게 퇴사하는 그날을 위해서.. 멋질지 초라할지는 온전히 나에게 달려있다. 그래서 나는 오늘도 열심히 생각하고 고민한다. 어떻게 하면 퇴사하는 내모습이 멋있을지... ​​ - 회사 한 귀퉁이(?)에서 끄적끄적

6개월 자유적금 추천_신한 쏠적금

6개월 적금 해봐야 이자 얼마 안되죠? 그래도 1년은 못할 것 같고 짧게해서 만기의 기쁨을 누리고 싶은 분들 계실거에요. 6개월짜리 적금상품 그것도 자유적금상품은 잘 찾아보기 힘든데 신한은행에 쏠편한 적금이라는 괜찮은 상품이 나와서 소개드립니다. ​ 신한 쏠편한 적금은 금리가 연 3.1%에요. 6개월 가입이니까 절반인 1.55%가 되겠네요. 한달에 최고 30만원 한도내에서 자유롭게 적금할 수 있는 게 장점이에요. 가입방법은 좀 특이한데요. 적금을 선물해주는 방식이에요. ​ 누군가가 자발적으롤 선물해주면 더없이 좋겠지만 선물해달라고 조르는 것도 방법이에요. 자신에게 선물을 흔쾌히 해줄 지인을 골라 메세지와 함께 보내면 지인에게 가는데 지인이 선물할 금액을 입력하고 적금을 선물해야해요. ​ 사실 돈을 같이 ..

카카오뱅크 추천하고 받은 돼지저금통 인증!

카카오뱅크가 아직 없는 친구에게 카뱅 추천하고 받은 친구가 카뱅에 가입하면 친구에게도 저에게도 일단 천원씩 입금~ 그리고 추가로 최고 10만원까지 뽑기 이벤트를 해요. 저는 1,352원을 받았어요 ㅋㅋㅋ 0이 하나더 붙었으면 좋았을뻔 했지만 이게 어딘가요 ㅎㅎㅎ ​ 돈벌기 참 쉽죠? ㅋㅋㅋ 카카오뱅크 친구추천하고 돼지저금통 받는 법 간단해요. 다음을 따라해 보세요 ​​ ​ ​ 이벤트 참여즉시 천원은 입금되고요 돼지저금통을 흔들면 랜덤으로 돈이 와르르르~ 저는 비록 약 천삼백원이지만 1 ~2원이 아닌게 어디에요. ㅋㅋㅋ 1~2원 막 백원 이백원 이랬으면 인증 이런거 안할텐데 그래도 무려 1,352원~을 클릭한번에 받으니 기분이 좋네요. 이참에 몇천원 보내려고 은행찾는 친구에게 클릭 몇번에 송금되는 신세계도..

우리의 월급은 정의로운가?_그렇지 않았다

우리의 월급은 정의로운가 설 연휴에 이책을 다 읽기로 다짐했는데 다 읽고 어제 연체없이 반납했습니다. 매번 날짜가 다되서 다 읽지도 못하고 반납하거나 하루이틀 연체하는 불량회원이었는데... 아주 소소한 목표지만 것도 달성하고나니 뿌듯~합니다. ​​​ 이책을 반납하고 보니 이책은 작년에 이 도서관에서 추천했던 올해의 한책 중 한권이었다는 걸 알았어요. 추천해준 도서관에게 감사! 이책을 써준 지은이 홍사훈님에게도 감사해요. ​ 우리는 지금 임금에 관련된 제도가 잘못됐다는 것을 알고있습니다.. 바꿔야한다는 것도.. 다른나라다가 했듯이 그렇게 해야한다는 것도 알고있죠. 많이 배우고 높이 올라간 사람들이 왜 모르겠습니까? 그러나 그 높으신 분들이 우리는 문화적, 역사적 배경(?)이 달라 할수가 없다고 했다고 합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