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깨비사자 덕화_도깨비 공유 패션 3탄

여행장 2017. 2. 26. 18:11
728x90

깨비사자덕화 패션 3탄입니다. 드라마 도깨비가 끝난지 한달이 넘었는데 아직 남은 여운... 자꾸 소환하고싶은 소망때문에 자꾸 다시보기를 계속.. 이제는 벗어나야지싶어서 끝편까지 다 담느라 많이 길어졌어요. 자 그럼 11회부터 16회까지 도깨비 공유, 저승사자 이동욱 그리고 제벌 3세 덕화 육성재는 또 어떤 패션을 선보였는지 확인해볼게요~





Gong Yoo ~♡



11화 처음 깨비와 사자의 모습. 이동욱의 금장의 포인트가 있는 검정 셔츠는 지방시, 공유의 코트는 사카이라고 해요. 공유의 코트 디자인이 참 독특하지만 무난한 컬러로 유행을 타지않을것 같습니다.



이 찢어진듯한 깨비 니트는 랑방, 사자의 롱 가디건은 노앙. 깨비사자 비슷한 톤의 컬러로 커플룩을 연출했습니다.



이런 자켓위에 조끼패딩은 요즘같이 일교차가 심할때 입기 좋을것 같아요. 



은탁이 졸업식에 도깨비가 입고온 체크 코트는 브리오니 지난 가을 컬렉션. 



에메랄드 색상의 니트와 같은색 스트라이프셔츠를 레이어드해서 부드러운 이미지가 부곽되네요.





가죽점퍼는 추울때 입기도 더울때 입기도 난감한 옷이죠. 간절기에 반짝 입어보십시다.



Gong Yoo ~♡♥




이 니트 참 예쁘죠? 맨투맨스타일지만 소재는 니트인가봐요 알렉산더왕 제품이라고 해요.



11회에서 저승사자인걸 들켰을때 이동욱이 입은 이 코트 릭 오웬스 제품으로 굉장히 시크하네요.



12회의 시작에도 이동욱은 릭 오웬스 티셔츠를 입고 나왔어요. 페인트를 엎은듯한 프린팅이 인상적입니다.



이 롱 점퍼역시 릭 오웬스. 공유의 파란 코트는 보테가 베네타 




육성재의 이 파랗고 예쁜 오버핏 코트는 시스템 옴므. 안에입은 니트는 에이치커넥트 




수트 제대로 갖춰입은 공유. 수트는 공유를 위해 태어났다죠?




Love Gong Yoo ~♡♥♡





이동욱 집업 자켓은 닐바렛 제품으로 봄에 출퇴근 복장으로 딱이네요.  



12회와 13회에 덕화가 입고나온 니트는 지오송지오 제품인데 이것도 회사원룩으로 괜찮아보이네요.




13회에 공유가 입고나온 이 가디건은 제가 참 좋아하는 스타일인데요. 공유가 입고나오니 더 좋네요.



이동욱은 이번에 스웨이드 블루종(타임옴므)을 코트안에 입었네요. 세가지 색상을 매치했지만 참 자연스럼게 어울려요.






이 코디도 간절기에 딱 맞는것 같아요. 




버건디 컬러의 퍼 디테일이 있는 지방시 코트를 입고나온 공유. 




화이트 롱 가디건(JW앤더슨)에 화이트 터틀넥, 좀처럼 입고나오지않았던 청바지가 잘어울렸습니다.




14회에 나온 이 코트는 루이비통 제품이라고 합니다. 역시 고가의 옷을 많이 입고나오시네요. 




14화에서 신탁커플이 무스탕을 같이 입고 나왔어요.  공유는 이너로 또 같은 컬러를 매치했네요.





세남자의 세가지 남친룩, 여기서 제스타일은 제벌 3세 ㅎㅎㅎ 핫핑크니트는 엔더슨벨 제품



저승의 귀여운 떡볶이 코트는 남친룩의 정석입니다. 



15회



스바시바 ㅋㅋㅋㅋ 



저승의 체크남방에 니트입은 모습도 넘나 귀엽네요.




이제 15회로 넘어가봅니다. 폴로 목도리를 하고나온 공유. 얇은 코트지만 목도리때문에 추워보이지 않는 스타일이네요.



이 코트는 약간 여성스럽기도 한...





공항에서 착용한 코트는 하운드투스 패턴의 코트로 이탈리아의 딸리아또레라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여기서 공유의 옷은 가운인듯 가운이 아니더라고요.


이런 골덴 아니 코듀로이 자켓도 곧 다가올 봄에 입으면 좋을것 같아요.



16화에서 바바리 코스 스타일이 체크코트를 입고나왔는데 이것도 너무 예뻐요. 지디와 지코도 입고나온적이 있다는 안드레아 폼필리오 제품이라고..



나왔네요. 공유의 결혼식 의상. 턱시도입은 공유라니요... 







메밀밭위에 꽃같이 아름다운 공유. 포츠 1961 니트를 입은 공유는 여태 도깨비에서 보여줬던 모습과 많이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드라마의 한장면이라기 보다는 화보촬영 현장같은 느낌이랄까..  



그리고 눈물의 마지막은 회색 코트에 겨자색 목폴라티로 마무리.. 갑자기 다시 나이가 느껴지는 어른 느낌의 코디지만 역시 멋있습니다. 이렇게라도 공유 도깨비를 소환해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