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무료폰트.파일

추석/설 명절 용돈봉투 도안 프린트 나눔합니다!

여행장 2017. 9. 28. 22:54
728x90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5월의 황금연휴가 언제였나싶게 바빴던 여름이 다 지나고 멀게만 느껴졌던 추석연휴입니다. 10월 2일도 쉬는날이 됐다는 기쁜 소식과 함께 추석연휴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많으실테고 여느때와 다름없이 차례를 지내시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제 주변에는 유난히 가족과 함께 한국에서 보내는 사람이 많은데요. 결혼한지 얼마 되지않은 신혼부부가 많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결혼후 맞이하는 명절은 싱글일때와는 확연한 온도차이를 느끼실텐데요. 양쪽 부모님께 드릴 용돈의 무게가 그만큼 커진게 그 이유중 하나일겁니다. 



추석 명절 용돈을 드리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직접 봉투에 담아 드릴수도 있고, 선물이나 상품권을 준비할수도 있고, 또 쉽게 계좌로 송금할 수도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추석은 직접 준비한 봉투에 정성과 함께 담아 드리면 어떨까요?



평소에 무심하게 은행봉투나 회사에서 쓰는 봉투에 담아 드렸던 분들 많으실겁니다. 저도 이제껏 그렇게 드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직접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많은 블로거들이 실천하고 계시더라고요. 



간단하게 회사에서 A4용지에 프린트해서 잘라서 접기만하면 되는 용돈 봉투 도안이에요. 미처 준비하지 못하셨던 분들 댓글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시면 프린트 할 수있는 이미지를 보내드릴게요. 10분만 투자해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봉투를 만들어보세요 :)











받으신 이미지는 A4사이즈로 사이즈 변형없이 프린트 하시면 됩니다. 두껍고 좋은 종이로 프린트하실때는 용지설정에서 준비하신 용지를 지정해주시고 가능하면 품질을 고급으로 지정해주시면 보다 선명하게 프린트 됩니다. 판매되는 봉투를 사면 더욱 보기좋겠지만 간절함이 있다면 이것조차도 아껴보자구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이미지가 필요하시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