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롯데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링크모음

여행장 2017. 8. 3. 20:56
728x90

 롯데인터넷면세점 8월 적립금 링크모음입니다.(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해외여행 고객들을 잡으려는 면세점들의 경쟁이 치혈할 것 같습니다. 면세점들 끼리의 경쟁이 치혈할수록 고객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은 많아질텐데요. 8월 적립금과 쿠폰, 이벤트는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적립금 혜택부터 숨겨져있는 제휴 적립금 지급 이벤트까지 하나도 놓치지 마시고 혜택 누리시길 바랄게요~



1. 롯데인터넷면세점 팝업창을 먼저 확인하라! - 항상먼저 막아놓았던 팝업창을 열어야 합니다. 3~4가지의 혜택을 팝업창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고, 매일매일 즉시할인은 혜택총집합에서 데일리 특별적립금은 할인 이벤트에서 중복으로 확인가능합니다.



매일매일 즉시할인


데일리 특별적립금





2. 8월 혜택 총집합 - 8월의 가장 핵심적인 혜택을 확인할수있습니다. 롯데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메인화면 좌측에 배너가 있고, 오른쪽에도 혜택총집합이라는 탭이 있습니다. 8월 혜택 총집합에는 모든 고객님께 드리는 적립금 7가지와 신규고객님께 드리는 적립금 두가지, 그리고 청첩장 등록 적립금이 있어요.



그밖에도 등급별혜택, 쿠폰, 엘포인트 페이백, 카드혜택, 제휴이벤트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요.





3. 브랜드별 적립금 - 브랜드별로 전용 적립금도 증정합니다. 





▼ 지금 부터는 롯데인터넷면세점과 제휴한 기업이 함께 증정하는 적립금 입니다. 네이버, 지마켓, 옥션, 씨티카드 적립금과 삼성화재 더블쿠폰, 와이드모바일 스페셜 할인쿠폰 을 함께 받으세요.












▼아래 제휴 혜택은 적립금 코드가 있어야 받을 수 있는 혜택들입니다. 카카오페이 더블쿠폰, 씨티카드 적립금, 썸뱅크 더블할인 쿠폰 3종, 하나VIP 적립금과 더블쿠폰 2종, 몽키트래블, 노랑풍선, 온라인투어, 론리 플래닛, Enjoy세계여행 시리즈 적립금, 롯데손해보험, 삼성화재 특별적립금까지 내게 해당되는 혜택은 놓치지 말아야겠죠? 여기에 롯데인터넷면세점 등급별로 아고다 할인코드까지도 받아서 호텔예약할때 할인받아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