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정보/쇼핑.여행팁

스타벅스골드회원 X 신세계면세점 골드카드 발급 이벤트

여행장 2017. 2. 28. 21:36
728x90

스타벅스 골드회원에게 드리는 

신세계면세점 골드카드 발급 혜택


얼마전에 스타벅스에서 새로나온 음료 슈크림라떼를 먹고 별이 3개가 한방에 쌓이는 바람에 다시 스타벅스 골드회원이 되었는데요. 그러고 나서 이메일로 골드회원이 됐다는 메일이 왔더라고요. 골드회원은 예전에도 된적이있어서 대충 혜택을 알고있어서 그냥 넘겼죠. 아마 이런 이메일 챙겨보시는 분들 많지않을거에요. 저도 그랬는데 최근에 확인할 메일이있어 들어갔다가 우연히 메일을 읽었는데 이렇게 어마어마한 혜택이 있지 뭔가요. ㅎㅎㅎ 

 


신세계 면세점에 골드카드와 여권을 함께 가져가면 골드카드를 즉시 발급해주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교환권 1장도 증정한다고 해요.  완전 대박! 골드카드가 있으면 오프라인 면세점을 이용할때 할인도 되고 유용하거든요. 아직 별이 모자라서 골드회원이 아니라도 늦지않았어요. 기간은 넉넉하게 1년(올해 5월말까지)이고 틈틈이 보너스별을 주는 이벤트도 다양하게 하고있으니 이제부터라도 차근차근 모아서 신세계 면세점 골드회원이 되어보십시다.




골드회원 혜택이 이게 끝이아니에요. S I VILLAGE라고 아시나요? 신세계에서 새로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인데요.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하고 골드회원 축하 이메일에 있는 인증 코드 입력하면 각종쿠폰과 함께 에스아이빌리지 회원 등급도 업업!! 된다고 합니다. 골드회원이신분들 이것도 빠짐없이 다 받아보자구요.



반응형